책임소재와 한계

1. 유즈드체크(주)는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하여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인 사유로 변경될 경우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유즈드체크(주)"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2. 유즈드체크(주)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겠습니다. 또한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에 따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3. 유즈드체크(주)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적극 반영 및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하겠으며 담당자 및 고객센터 등을 즉시 안내하겠습니다. 또한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신속한 보상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 원활한 업무처리가 진행되도록 하겠습니다. 

4. 유즈드체크(주)와 이용자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자동차관리법」제58조에 의거하여 신속히 분쟁을 해결하겠습니다. 

5. 상품에 대한 배송 및 교환, 반품, 민원, AS 등은 "유즈드체크(주)" 에 우선 처리합니다. 

민원처리담당자: 양승진 / 전화: 043-222-0242, 이메일: ceo@usedcheck.co.kr